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대체 어떤1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6. 04:40

    안녕하세요 햄버거입니다 항상 두 번째 포스팅 가져왔습니다.오한씨는 새로운 개정보를 전하려고 한다. 요즘 날씨가 쌀쌀하니 옷 따뜻하게 입고 외출했다가 환절기니까 조심하세요. 두번째로다룰주제는자율주행차의원리입니다!이런얘기만들어도그냥신기하다.미래 자동차 같기도 하고 운전자가 운전을 안 해도 자동으로 주행을 한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예요! 몇 년만 지나면 상용화되는거 아세요? 요즘은 너무 초기단계라 글재주도 많고 이 이야기도 많지만 언젠가는 상용화될 것이라는 꿈을 갖고 있습니다.


    >


    >


    자율주행 자동차의 원리를 살펴보면 일단 손발 운전, 소리 운전, 전방 주시 태만 등 사람이 할 수 있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요즘은 완벽하지 않지만 나중에 상용화되면서 더 완벽한 모습으로 나타날 겁니다.


    >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운전자가 운전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운전수가 저지르다빈번한 미스 사건이나 전방 주시 태만, 졸음운전 이런게 전혀 없다는 거에요. 운전자는운전석에서편안하게자고,책을읽고,다른공부를할수있기때문에굉장히편한존재입니다. 교통사고의 감소 효율이 크고, 역시 나쁘지 않은 취미생활이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자율주행차의 원로는 때때로 도로의 교통 상황을 판별하여 자율주행을 하는 것입니다.남이 보는 것처럼 약속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많은 결과를 보여주곤 합니다. 사람처럼 보고 사람처럼 달리는 겁니다. 이것의 원리는 크게 6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 최근에 살펴보겠습니다.


    >


    하나인지 판단, 제어가 존재하고 크게 나누면 6개가 존재한다. 하나 0단계는 소음이 출시된 자동차나 옛날 자동차가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요즘에는 오토시스템이 많이 생겼는데, 0단계 기준은 어떤게 사람이 다 제어하는 겁니다.


    >


    다음으로 하나의 단계는 드라이버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하기 위해 각종 오토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는 단계입니다. 운전자에 의해 선택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두 번째 단계는 최근 주행하고 있는 속도와 방향을 시스템이 제어하는 수준입니다. 이곳에서는 자율주행자동차라고 불립니다. 한마디로 운전자를 돕는 조수가 있다고 소견하면 편해요.


    >


    3단계는 요즘 개발하는 단계인데 이 단계를 뛰어넘어야 상용화할 수 있는 기회가 보인다.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교통정세의 흐름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신호등을 지키면서 시스템이 스스로 운행하는 단계다.


    >


    바로 사단계는 시스템이 혼자서 안전운전을 하는 단계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정말 자율적으로 운전자의 도움없이 주행이 가능합니다. 일부 크고 작은 기업들은 이미 이 수준까지 올라가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


    5단계는 보다 완벽한 모든 귀추에서도 대처가 가능하고 상용화해도 좋다고 판단할 정도의 경지입니다. 스스로 모든 것을 제어하고 운전자의 도움이 필요 없이 시스템이 모두 제어하는 수준입니다.덤으로 차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서울 주행자 뷰로'에 대해 배웠습니다! 정말 저런 내용만 들으면 미래의 자동차같아서 신기할거야.이강날은 더 나은 포스팅으로 돌아갑니다! 이상으로 햄버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