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수목드라마, 가슴외과 출연진들의 Before & After !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9:06

    안녕하세요 #수브스 #덕PDSOONG입니다처음의 포스팅,'#흉부 외과 논의의 장면에 답하다'를 쓰고 엊그제 같은데 이미 2주일이 지났습니다.호옥시 자신! 지금도! 설마!흉부 외과 논쟁 장면에 대한 거짓 없이 못 봔 시청자 분이 계시다면?https://blog.naver.com/bo3od_jj/22개 374개 74346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리하여 지금까지 키위 흉곽 외과는 20회를 맞았습니다(박수)(짝짝)하나 9회에는#고수(맨체스터 테스 역)이#엄기중(치에속항 역)이 자신에게 진정제를 투여한 것을 알게 된 장면이 최고 시청률 9.3%를 찍었습니다.


    오메 간이 떨려오고, 앞으로 본격적으로 더 관심이 높아질 것 같은 느낌!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태수보살,과인이면 교수고과인발로,한개 단마취제로 석한이가 깼어...는 성격파탄...SOONG) 그전에!! 시청자분들이 많이 오해하고 있는 게 있어요.의학 드라마에 과인오는 출연자의 모습이 딱딱하고 신중해서 실제로도 그런 것 같지만 사실 전혀 네이버, 그렇지 않아요. 여러분,메이킹영상을보면거짓말없이배우는배우과잉,연기의천재라는이야기가자연스럽게나옵니다.왜냐고요? 그 정도예요? 네, 그 정도입니다. (단호하게) 요즘부터 SOONG과 함께 배우들이 감독의 컷 sound가 과잉이라면 어떻게 바뀌는지 봅시다. ♥


    출처:https://tv.naver.com/v/4하나 39하나 94


    1회 초반부터 고프쟈싱, 멋있어 발 밑에서 천천히 한번에 잡히면서 들어온 치에속항(엄기준)쿠워리 b~분위기 보소~병원에 이런 의사 분이 계시면 얼마나 자신 마음이 든든하네요 아니 정말 그물 상가에 돌려서 봅니다.제가 아파서 찌걱찌걱하면서 여기가 아픕니다, ぎ 하고 겁을 먹고 코가 아픈 것입니까? 이렇게 되는 것 같아서 다시 수술 들어갈 때는 표정이 바뀌어서 진지하게 옆 간호사가 "맛스"라고 하면 OHOH 섹, 도, 시, 발 OHOH 나는 정말 매일 심장 부근을 두드려 아프다고 최석한 의사선만 쫓아간다.니루료... 생명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판... 근데 메이킹 영상 보면?


    >


    >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그 진지하고 차분했던 최석한 의사 선생님 틀렸죠? 나의 실수였던 자신... 그런데 사건은


    >


    심장에 해로울 정도로 X과의 귀엽잖아요.(크아은그아은)재팬 서비스의 탄탄한 손가락 2개 부표대. 뭐라고요? 저 무심히 리듬 타는 게 역시 뭐예요. 어디선가 배운 바가 크다.첫 976학년이면 몇살입니까.아니, 실제로 엄기준 배우 당신 76개월이야. 나는 내가 먹는 거야.그런데 여러분,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심호흡하고 같이 뛰세요.제 글이 스크롤 압박이 좀 심한데 이거 다 봐야 돼요. 그래서 거짓말 없이 일단 심장에 무리하지 않게 하고 내려가면...


    >


    현장에 사건이 발생하고 나서 해결이 되면, 신봉인서가 들뜬 엄기준 씨.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엄기준, 배우님 본인답지 않아도 되고, 코디, 메이크업, 소속사 관계자, 대가족, 친척, 친구 중 한 명이라도 요즘 제 글을 보고 계시면 아래 이야기를 전해 주시겠습니까?


    >


    내가 사랑합니다. <3


    출처:https://tv.naver.com/v/4하나 39337한가지 이야기 특히 자신에게 조심해야 한다 신생아 수술에서 갯벌 sound자신하고 결국 의료 사건까지 낸 팬 징쵸루(#조 지에융) 그러고도, 태수가 자신의 의료 실수 없다고 발뺌하고 태수 옴이 수술도 하지 않고--교수라는 사계절이 "수술해야지, 3개월 다 sound에."이런요, 와서 거짓 없이( 어려운 말)웰 가하야 루미 프냐화은징쵸루에 일격을 남 모집(하나/9999999)이후고 있었지만, 잠시만 메이킹이 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신생아는 실제 사람이 아니라 모형입니다.잠깐만 기다려 주십시오.


    >


    조재윤 배우가 왜 거기서 그렇게 귀엽게 있어...? 신생아 모형이 신기했어~(웃음) 입술 뾰족하게 셀카 찍는 조재윤 배우님 다들... 캐릭터가 틀렸어 배우 본체는 틀리지 않다.그リュᄏᄏᄏ


    >


    그렇게 탄생한 에스 에 에스 그램의 배우 조재윤 씨.그후 정구이승희크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잠깐 여기 점점 느끼는게 엄기준 배우님 이어서 정구이탄만 모여있는건가봐?


    출처:https://tv.naver.com/v/4296827흉곽 외과, 드라마 너무 매운 냄새 캐릭터, 박 테스(고수)작가님, 솔직히 이야기하세요 테스는 언제쯤 행복해질까?ᅲᅲᅲᅲᅲᅲᅲᅲᅲ 출신 대학 아닌 것 같다고 마르고 바르게 행동하고 욕도 먹고 청수, 새, 결국 어머니마저 사라지보료쯔쟈 나쁘지 않아.(사실 작가님 저도 잘생긴 울리면 나쁘지 않아요(고수눈물 흘릴 때마다 짜릿해요).변태 개인 취향 ssoong^오항시 잘 덕후렴품 해보자 카쥬아 하지만 감독 컷 소리가 들리면?


    >


    >


    아, 우리의 고비도 님.국어국문과 학생들은 조용히 고개를 들어주세요.고수의 용안을 설명하는 최적의 단어를 만들어 보세요.잘생긴 사람이 어린이교까지 많으면 어쩌죠?


    >


    뭘 어쩌나 하는 보통의 절에서 조용히 삶을 마감하는 걸까ᄋ<하지만 고수가 있어야 좋은 인생이였습니다.아니 오빠랑 진지하게 고개를 갸웃거리며 애교부리는 거 뭐야?????? 오빠는 아이플 본사 삼성 본사에 전화해 둔다.아니, 하지만 이미 뭐하고 있다는 걸 잊으면 항상 나만 진심으로 나만 진지하게 사랑했었어, 사랑을 했어, 지울 수 없어, 이별을 했어 (feat. 아이콘) <은밀히 아이콘을 홍보할 계획이 보인다.


    >


    출처:https://tv.naver.com/v/4139911


    >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분명한 딕션과 단호한 성격, 바른 말로만 걸크러쉬의 신흥 대세언니 첫등장부터가 비행기로!! 진 것도 아니고, 밤에 거의 매일 비행기로!! CPR과 응급처치를 하면서 X자신 멋지게 キャ!! 누가? 비행기에서 저렇게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어? 이건 수연(#서지혜)밖에 안 돼. 오타쿠가 그렇다면 그렇지. 언니가 대단하단 말이야.이거거든요, 덕후가 자부심을 느껴.큰데 사실 있잖아요?지혜 씨의 걸크러시 같은 모습만 보이는 게 아니에요사실X자신이 사랑스러워!!!!! 러블리해.이쪽의 메이킹을 봐주세요 동네사람들!!!


    >


    >


    이거눈.응급장면에서장갑끼어야되는데땀때문에장갑못끼니까민망해서웃기도하고.《땀을 식히려고 호들갑 떠는 장면《장갑이 틀렸다》,ぇ,,,!,!,!!自,自,自,自,自,自!自,自,ち,ち,ち,ち,ち.... 장갑아. 덕분에 그렇게 이쁜 언니의 모습을 볼 수 있었고.미안하다. 칭찬해 장갑아


    >


    언니 솔직히 얘기해요.너의 햇살이지?누나 웃는 모습이 눈부셔서 멀어졌잖아. 그 다음에 후광은 과잉인 자만 보인다?


    >


    치타 누나 마소음 나의 마소음


    >


    베테랑 배우가 지혜 씨에게 다가가 본드를 가져오라는 대사를 했더니 지혜 씨의 흔한 반응.gif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이런것도 있는데 그건 여러분도 함께 찾는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 바르게 세부내용을 씁시다★


    출처:https://tv.naver.com/v/4첫 3972첫 면접을 보러 간 태수, 그리고 면접관인 석 한. 방송에서 볼 때는 그저 아무렇지도 않았던 장면이 메이킹 제작자의 오타쿠 시점을 거쳐서 이렇게 편집되었지만...


    >


    먼저 덕후들의 마소음을 대변하는 메이킹 제작자분들.jpg


    >


    어두워요, 허가예요.스토리입니다.당장이라도 병원이 아닌 시상식에 가야 할 것 같은 비주얼인 뎁 쇼필요하시다묘은 내가 레드 카펫도 깔아 줍니다(그프싱) 이리하여 제1폴하게 발생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띠용? 네?


    >


    나는 뭘 봤을까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이렇게 러브라인이 형성되고...아, 사실은 가슴외과에 러브라인이 있었어요.


    >


    다시 한 번 확인 사살 아니, 잠깐만요.저거 꼭 멜로의 눈알 아니에요?저게 멜로 연기가 아니면 뭐라는 거죠?그 와중에 꽃잎 효과로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아시잖아요, 덕후들 멤버 잘 아실 거예요.아니, 제가 작은 길을 걷다가 넘어져 보니까 메이킹 제작자님, 당신의 긴 가방 끈이었거든요.메이킹계의 석박사 인정합니다 (딴딴)


    >


    응원 응원^-^입니다.최근까지 ssoong처럼 의학 드라마를 하는 출연진이라 성격도 중후하고 있다는 편향된 생각을 깨기 위한 배우들의 한 0의 덕분도 썰매가.zip을 보자 앗움니다 우리 쥬죠프이 99%였던 것 같다.더 많은 메이킹 현장 장면을 보고 싶다면?https://programs.sbs.co.kr/drama/twolivesoneheart/clips/56하나 95SBS가슴 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